가슴몽우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케이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3 15:21:20 댓글 0

본문

유방이 아프거나 멍울이 잡히면 유방암이다?

'하이하이 건강저장소 TV'에서 유방암에 대한 여러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 한양대학교병원 외과 정민성 교수

1. 유방이 아프거나 멍울이 잡히면 유방암인가요?
2. 유방암을 의심할만한 증상이 있나요?
3. 유방암의 위험요인은 무엇이 있을까요?
4. 건강검진을 했는데 치밀 유방이라고 합니다. 이상이 있는 건가요?
5. 유방에 양성 혹이 있는데 악성으로 변할 수도 있나요?
6. 유방암은 어떻게 치료하나요?
7. 유방암 수술 후 누구는 항암치료를 받고 누구는 항호르몬만 먹는데 왜 다른가요?
8. 유방암을 예방하고 재발을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9. 유방암 환자 중 1차 치료가 끝난 사람들은 어떤 것을 주의해야 할까요?
Golden Tree : 교수님 항상 환자에게 최선을 다하시고 열정적인 모습 항상 감사드립니다^^
햄찌 : 통증이 있으니 유방암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절대 안됩니다. 뭔가 만져지면 반드시 동네 유방외과 가서 검사받아야합니다.

남자 가슴 몽우리 없애는 방법 | 성장기 & 사춘기 여유증

#몽우리 #여유증 #여성형유방증 #사춘기여유증

안녕하세요. 가꾸는 남자 #꾸남입니다.
이번에 다시 여유증 컨텐츠로 찾아왔습니다.
많은분들이 질문해 주셨던 성장기 몽우리와 사춘기 여유증에 대해 궁금증을 풀어드리고자 이번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instagram : @hanq0910
마돌안나 : 우륜이 너무 튀어나왔는데 어떡하죠... ㅜㅜ
so Cha : 초등학교 6학년 13살인데요
운동을 4학년 때 부터 2년 정도 안 했어도 체육 시간은 좋아해서 운동을 학교에서는 정상적으로는 하며 정상체중을 유지하던 중이었습니다
이번에 키가 167로 크면서 운동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이번에 형을 따라 운동을 시작하였는데요 운동을 시작한지는 3개월 정도 되었으며 운동을 따로 하지 않았던 2년 동안은 형이 방문에 달아준 턱걸이 밖에 하지 않았으며 현재는 푸쉬업과 턱걸이 또는 철봉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하는 편이며 심하게 하지 않고 제가 가능한 선까지만 하며 운동을 하였습니다.
몽우리가 생긴 것은 정확히 언제인지는 모르며 그 전에는 괜찮았던 몸이 운동을 하면서 배에 살이 조금 빠지며 가슴이 더 부각되어 보이기에 눈치를 챌 수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저는 3학년 겨울방학 쯔음 부터 2차 성징 ㅡ 사춘기가 시작 되었으며 4학년 7월 달 쯤에는 변성기가 왔으며 5학년 1월 달에는 생식기에 털이 나는 등 현재는 한 달 전 겨드랑이에 날 뿐더러 중학생 보다 더 성숙하고 안정된 굵은 목소리 정도가 될 정도이고 또래 기본 운동량보다 무산소 운동은 2 ~ 4 배 정도 되는 운동신경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현 몸무게는 56kg 이며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골고루 먹고 운동하는 것에만 신경쓰고 있으며 사춘기가 벌써 지난 징후가 나타납니다 아마 끝난지는 얼마 되지 않았으며 그저 성장기에 의한 호르몬 불균형 분비라는 것을 믿고 금방 사라질 것이라 생각하고 있지만 제 몸 상태를 보고 어떻게 대응해야 할 지를 모르겠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또래보다 훨씬 어른스러운 몸이지만 그만큼 걱정되는 것이 느는 것 같습니다.
무언가 방법이라든지 앞으로 나타날 이상징후에 대한 대처방밥이라던지 제가 할 수 있는 것과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이다 라는 추측같은 댓글이라도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꼭 댓글 남겨주세요 ㅠㅠ
김동현 : 처음에는 아팠는데 지금은 잡으면 딱딱한게잡히고 별로 않아파요 중1인데..
LOL_ mmv : 그냥 느낌이 좋아서 계속 주물럭댔는데 ㅈ대따
박주환 : 제가 여유증이 전보다 더 쳐졌는데 자연적으로 사라지지 않나요?매일 유산소 운동을 하고 있는데도 여유증이 심하네요 크기가 줄어들지도 않고요.제가 중1때 여유증이 있었는데 친구가 자극을 줘서 여유증이 더 심해진거 같아요.제가 여유증 2a~b등급정도 되는데 어떻하나요? 여유증때문에 미칠꺼같아요 반팔티 때문에 계속 티나고 창피해서 부모님께도 말씀을 못드리고 있어요 너무 신경이 쓰이네요 꾸남님 도와주세요

생로병사의 비밀 - Mysteries of the Human Body 20110312 #002

제목 : 생로병사의 비밀 (354회)\r
공식홈페이지 : http://www.kbs.co.kr/1tv/sisa/health/ \r
방송시간 : KBS 1TV 매주 토요일 밤 09시
신지은 : 모자이크 처리 좀 더해주시죠ㅠㅠ 보기가 불편하네요~
집구석코난 : 아무리 아이들이지만 노출수위가 좀 높지않나

... 

#가슴몽우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aesarsmal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